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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ELIFE #35 –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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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nd Rover steht für höchste Allradkompetenz, umfassenden Komfort und anspruchsvolle Technik. Diesem Geländewagen ist kein Weg zu weit und keine Aufgabe zu schwer – getreu dem Slogan „Above and Beyond“. ONELIFE vermittelt Land Rover-Kunden genau dieses Gefühl von Abenteuer und Freihe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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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XXXXX LEFT 이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은 독보적인 다이내믹 퍼포먼스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들을 전문가다운 솜씨로 블랜딩하며 자신만의 클래스를 재확인한다

RANGE ROVER SPORT SVR 오스트리아나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모나코 또는 슬로베니아나 스위스에 머물지 않아도 이제는 스릴 넘치는 알프스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더욱이 당신이 업그레이드된 자동차 성능을 음미하고 싶다면 말이다. 는 콘월 알프스(Cornish Alps) 도로에 오르기 위해 영국 남서부, 콘월(Cornwall)의 세인트 오스텔(St Austell)로 향했다. 콘월 알프스에서 우리는 세계 최고의 도자기용 흙을 채굴하는 과정에서 2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만들어진, 끝이 하얀 산의 돌무더기와 달처럼 생긴 움푹 패인 지형을 만날 수 있었다.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이 제 실력을 발휘하는지 확인하기에 안성맞춤인 환경이 아닐 수 없다. 이 지역에서 추출한 고급 원료인 ‘화이트 골드’는 최우수 종이 마감재, 고급 원료 제품에서부터 정밀 엔지니어링용 주물에 이르기까지, 전문 프리미엄 응용 분야에 계속 요구되고 있다. 사실,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성능 우수한 이 럭셔리 SUV의 핵심부에 있는 건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의 탁월함이다. 충분히 예상된 바이지만, 랜드로버 스페셜 비히클 오퍼레이션 (Special Vehicle Operations, SVO) 팀은 이번에 몇 가지 단순 조사 이상의 전면 조사를 실시했다. 이들의 이러한 애정 어린 작업은 차량에 관련된 모든 요소를 평가하고 가능하면 전부 개선한 진정한 의미에서의 진보다. 연결됨이 주는 자신감 이 개선점들을 완벽히 탐구해보려는 로서는 과거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와 관련된 풍부한 경험 그리고 까다로운 부위의 문제도 쉽게 해결하는 노련한 기술의 소유자가 필요했다. 바로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Land Rover Experience) 글로벌 리더 강사인 이안 키칭 (Ian Kitching)이다. 이안은 32년 이상의 경력자로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지형과 표면, 모든 조건에서 랜드로버 차량을 시연해왔다. 이런 경력의 소유자이지만, 이 신형 SVR과 만난 건 이안으로서도 처음 있는 일. 그가 서둘러 차에 오르는 모습은 그러니 충분히 이해가 간다. 운전석에 자리를 잡고 가죽 테가 인상적인 독특한 운전대에 손을 얹었을 때, 그에게 온 첫 느낌은 이 차량이 하나부터 열까지 지극히 드라이버를 위한 차량이라는 것. “연결되어 있고, 제어하고 있다는 강렬한 느낌이 곧바로 들더군요. 경주용처럼 보이는 좌석에 가만히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자신감이 생기는 거죠. 바로 그 자신감이 이 SVR의 다이내믹한 핸들링 능력을 탐구하고 싶은 욕구를 자아냈고요.” 이안의 말이다. 사실, 앞쪽 시트가 바로 이 신형 모델의 핵심적인 변별점이다. 이 시트는 완벽하게 조절이 가능한 데다 한 편의 조각작품처럼 인체에 꼭 맞게 설계되었으며, 경량이기도 하다. 등을 견고히 받치는 기능성 시트이면서도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을 구현한다. 히팅만이 아니라 새로운 옵션인 쿨링 기능도 내장하고 있다. 럭셔리한 실내를 살펴보면, 이 SVR에서만 볼 수 있는 꼼꼼한 디테일들이 가득하다. 이를테면 새틴 브러쉬드 알루미늄 트림 같은 것들. 그리고 새로 추가된 글로브 박스에는 독보적인 돋을새김 가죽 커버로 된 핸드북이 들어가 있다. 하지만 가장 눈에 띄는 건 역시 랜드로버의 혁명적인 뉴 터치 프로 듀오(Touch Pro Duo) 기술이 적용된 스타일리쉬하며 완벽하게 깔끔한 계기판이다. 레인지로버 벨라에 처음 도입되었지만, 2018년부터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차량 전체에 도입될 예정이다. 갖가지 인컨트롤 (InControl) 응용 프로그램들을 실행할 수 있는 2대의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