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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ELIFE #34 –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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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nd Rover steht für höchste Allradkompetenz, umfassenden Komfort und anspruchsvolle Technik. Diesem Geländewagen ist kein Weg zu weit und keine Aufgabe zu schwer – getreu dem Slogan „Above and Beyond“. ONELIFE vermittelt Land Rover-Kunden genau dieses Gefühl von Abenteuer und Freiheit.

퍼스널 노트

퍼스널 노트 MATERIAL WORLD 새로운 레인지로버 벨라를 위해 훌륭한 미감을 만들어내야 하는 랜드로버의 색상/재료 수석 디자이너, 에이미 프라첼라 고객이 사랑할 좋은 제품의 창조를 향한 지속적이고 쉼 없는 지향. 그리고 이것을 동력으로 하는 끊임없는 진화.바로 이것이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핵심이에요. 우리가 출시하는 모든 새로운 차량은 우리의 창조를 위한 노력의 기념물이죠. 즉, 그 차량이 고객을 흥분케 하고 기쁘게 하면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는 자신들의 목표를 성취한 것이에요. 새로운 레인지로버 벨라는 레인지로버 패밀리에 멋진 자극과 우아함이라는 새로운 차원을 더합니다. 새로운 유형의 고객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레인지로버이지요. 벨라를 만들어낸 건 강렬하고 창의적이며 지적 과정과 결합된 세심한 디자인 전략입니다. 차량의 본질이 무엇인지 정해지면, 랜드로버 디자이너들은 회사 내 수많은 팀과 협력하며 일하게 되는데, 이는 독창적인 비전을 가진 새로운 차량을 만들기 위함이지요. 이와 같은 프로젝트를 함께 수행할 때면 늘 전염성 있는 긍정 에너지가 뿜어져 나와요. 이러한 긍정 에너지는 우리를 많은 창조적 솔루션으로 이끌고 가고,완성된 제품을 통해 느끼실 수 있어요 색상과 재료를 다루는 제 일도 예외는 아니랍니다. 제 일은 차량의 외관 디자인과 실내 디자인 사이를 조화롭게 잇는 링크 기능을 하니까요. 예술과 과학의 드문 혼합이고, 하나의 독자적인 분야죠. 우리는 디자이너로서 기술 사양 그리고 재료의 물리적 구성 양자를 다 이해할 필요가 있는데 혁신, 기능, 디자인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함이랍니다. 주로 섬유 디자인 전공자는 패션 또는 건축 산업에서 일해요. 하지만 저는 다른 길을 걸어갔어요. 재료 및 색상 관련한 영감은 랜드로버 내부 혹은 회사의 디자인 정신과 관련된 것들에서 오지만, 색상 및 재료 디자인 섹션에서 일하는 우리는 종종 패션, 가구, 그리고 다른 분야 디자인 세계에서 영감을 받으려 하기도 하지요. 신선한 생각을 공급받을 수 있으니까요. 언제나 더 멀리 보고, 풍경이 어떻게 변해가는지 이해하는 건 중요해요. 우리가 볼 시작되는 변화 중 하나는, 다양화 되는 고객의 욕구와 그리고 개인적 차별화를 향한 욕망이지요. 대부분의 명품 브랜드들은 자신들의 톱 모델 재료로 가죽제품만을 고집하지만, 벨라는 바로 이 점에 그리고 자동차 럭셔리 재료에 관한 전통적 관행에 도전합니다. 이를 위해서 우리는 가죽 대체재로 최고급 프리미엄 울 혼합 섬유를 개발했어요. 유럽의 선도적인 프리미엄 섬유 제조업체들 중 하나인 크바드랏과 협업을 했죠. 크바드랏은 자신들의 럭셔리 울 혼합 섬유를 최고급 가구의 재료로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그 자체로도 아름답고 내구성과 지속성도 갖춘, 자동차 산업에는 처음 사용되는 프리미엄 섬유 소재였죠. 하지만 우리는 랜드로버의 내구성 기준 모두를 충족하는지 점검해야만 했죠. 우리의 기술 사양은 가구 산업과는 다르니까요. 여러 가지 섬유 혼합물과 직물 구조를 테스팅하고 실험하는 피곤한 과정이 이어졌고, 마침내 우리는 완벽한 배합을 얻어냈답니다. 이 프리미엄 섬유는 새로운 레인지로버 벨라를 위해 개발된 여러 신재료 가운데 하나일 뿐이지만, 이 한가지 옵션은 벨라 프로젝트 전체의 원칙들을 반영합니다. 주목하지 않을 수 없는 디자인, 주문에 따라 조정되는 테크놀로지, 중요한 혁신. 이것들의 융합을 통해서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현대적인 모델을 창조해내는 일 말이에요. 에이미 프라첼라 랜드로버 색상/재료 수석 디자이너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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