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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guar Magazine 02/2017 –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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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s neue Jaguar Magazin präsentiert den neuen Jaguar E-PACE, blickt hinter die Kulissen der spektakulären Formel E und spricht mit Uhrengenie Jean-Claude Biver darüber, wie es ihm gelingt immer am Puls der Zeit zu bleiben. Lesen Sie rein in die neue Ausgabe THE JAGUAR 02.

E-PACE를 처음으로

E-PACE를 처음으로 운전해보면, 드라이빙 경험의 챔피언 사람들이 재규어 브랜드를 두고 하는 MIKE CROSS - CHIEF ENGINEER 그 모든 고양이과스러운 형용사들이 VEHICLE INTEGRITY 머리에 떠오를 것 같아요. 침착하고, 민첩하고, 정확하게 느껴지니까요. 이 차량이 다른 재규어에 비해 왜 좀 덜 재규어스러워야 하는지, 전 이해할 수 없어요. 왜냐면 약간 더 높은 곳에서 달리고, 주행 능력 모두를 갖추고 있으니까요. E-PACE는 우리가 XE 살룬 그리고 F-PACE에서 각기 배운 바의 혼합체에요. XE는 뉴 E-PACE와 사이즈 면에서 가장 가깝고, 우리가 만들어냈던 것들 중 최고의 스티어링 시스템을 장착했다고 생각해요. 그게 바로 우리의 벤치 마크였죠. 그러니까 우리는 XE 살룬과 동급의 스티어링 정확도를 원했어요. 하지만 적절한 균형점을 찾는 게 중요하죠. 그러한 정확도를 위해서 다른 쾌적함을 포기하고 싶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이 새 차량의 세련성과 정밀성은 적어도 다른 재규어 살룬들 수준에 준하는 것이죠. F-PACE로부터는, 재규어만의 특징인 저 인상적인 다이내믹한 퀄리티들을 좀 더 높은 라이드 높이인 이 차량으로 가져왔고, 이 점은 비평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답니다. E-PACE는 실제로 우리의 작업을 약간 더 쉽게 만들어주었어요. 약간 더 컴팩트한 소형이이니까요. 기대하시는 바대로, 기본적인 특징으로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있어요. 한가지 핵심 면모는 새로운 시스템인, 액티브 드라이브라인 시스템이랍니다. 좋은 조건에서 꾸준히 주행할 경우, 최적의 연료 효율성을 위해서 주로 프론트 휠 드라이브를 하죠. 열악한 표면 위를 달리거나 강렬한 주행을 할 때는, 뒷바퀴들 간의 토크를 잘 분배하면서, 또 예를 들면 코너를 돌 때는 더 많은 토크를 뒷바퀴 바깥으로 추가하면서, 후방으로 파워를 전달할 수 있어요. 액티브 드라이브라인은 고전적인 재규어 리어 드라이브 느낌을 그대로 제공해주죠. 하지만 동시에 올 휠 드라이브의 절대적인 안정성도 함께 제공해요. 엔진 옵션 • 휘발유 인제니움4-실린더 터보: 249PS, 300PS • 디젤 인제니움 4-실린더 터보: 150PS, 180PS, 240PS “침착하고, 민첩하고, 정확하게 느껴져요” 24 THE JAGUAR

사실 전 여름철에 뮌헨에서 운전하는 스릴 추구자 고전적인 차량 한 대가 있어요. 1985 TASSILO HAGER - MANAGING EDITOR, PLEASURE SNOWBOARD MAGAZINE 년산 재규어 XJS죠. 정말로 멋진 차랍니다. 그 전에도 현대에 출시된 재규어를 한 대 소유했었지만, 눈이 오고 스노우 보드 시즌이 시작되면, 올 휠 드라이브, 지형 평정 능력, 충분한 트렁크 공간이 있는 차량이 필요해요. SUV면 어느 것이라도 제게는 완벽해요. 전에는 두 대가 있었죠. 제가 제 겨울철 차량으로 재규어를 소유하지 않았던 유일한 이유는, 이 회사가 지금까지 더 적은 사이즈의 SUV를 만들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사실 전 더 컴팩트한 차를 선호하거든요. 그래서 F-PACE를 사랑하기는 하지만, 더 적은 사이즈의 E-PACE가 제겐 딱이죠. 아이들 한 두 명과 함께 타기에도 좋을 거에요. 겨울철 차량에서 저는 보통 한 좌석을 아래로 접고, 뒤쪽에 보드 관련 가방을 던져 놓죠. 그러고는 그게 4월까지 그대로 가요! 부츠, 외투, 헬멧 같은 다른 물건들도 싣죠. 게다가, 저는 친구들도 태우는데, 그게 더 재미있으니까요. E-PACE의 뒤쪽 다리 공간과 트렁크 공간을 보니, 정말로 모두가 들어갈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디자인도 마음에 쏙 들어요. 이런 차종에서 이와 비슷한 디자인을 가진 차량은 아예 없어요. F-TYPE과 F-PACE 에서 감지할 수 있는 재규어 DNA를 실제로 느끼시겠지만, 자신만의 개성을 가진 차죠. 제가 이건 ‘재규어답다’고 생각하는 거의 모든 것이 E-PACE에 있더군요. 그리고 그 어떤 소형 SUV 도 운전자가 이렇게 중얼거리게 만들지는 않지요. ‘난 지금 재규어를 몰고 있어.’ 이 점이 중요하죠. “이와 비슷한 차량은 아예 없어요” 드라이버 어씨스턴스 •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 드라이버 컨디션 모니터 • 후방 카메라 • 전방 후방 파킹 보조 • 파크 팩 옵션 • 드라이브 팩 옵션 • 360도 서라운드 카메라 옵션 THE JAGUAR 25